마련된 답변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마련된 답변

상담을 받고 싶은데 상담시간, 비용, 과정을 알려주세요.

문진과 각종 기능검사를 통해 현재 건강상태와 식생활습관을 평가하게 하고, 이를 통해 개인별, 질환별 맞춤 처방 및 상담을 진행합니다.

소요시간은 약 1시간 30분이고, 신규검사 비용은 25만원입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상담이 진행 되는거죠?

신규상담 과정에서는 각종 기능 검사를 통해 개인별·질환별 특성에 맞춘 처방전 (1~2달 정도는 의도적으로 더 섭취하여야 할 권장식품과, 제한하여야 할 식품이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호전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야채즙과 달인물) 이 제공되고, 이에 따른 실천방안과 지침에 대한 상담이 진행됩니다.

실천 이후 처방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 접목하여 실천 후 2주~1달 사이 재상담을 진행합니다.

이 때에는 신규상담때와 같은 검사를 진행하여 전후데이터를 분석하고, 식습관 및 영양상태를 파악하여 전문상담이 진행됩니다 

 

꼭 방문해야 상담이 가능한가요?
방문하실 경우, 각종 전문검사가 진행되기 때문에 질병의 예후를 측정할 수 있고, 추후 재상담 시 건강상태의 전후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 사정으로 방문이 어려우시다면, 홈페이지 내에서 온라인 검사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검사 신청 → 담당자 승인 → 페이퍼 문진 & 온라인 설문 → 결과 업로드 의 단계를 거쳐 진행하시면, 결과지는 e-mail 혹은 팩스로 발송해드리며 자세한 상담은 유선상으로 진행되며, 금액은 신규상담과정과 동일한 25만원입니다

 

식단을 짜주시나요?

개인별·질환별 맞춤식단은 제공이 가능합니다.

허나 신규상담과정에는 식단제공은 포함되어 있지 않고, 권장하는 식품(재료)와 제한하는 식품을 식품군별로 제시해드립니다.

따라서 원하실 경우 15만원의 별도 비용이 부과됩니다 

 

식품치료전문가 교육과정을 듣고 싶은데 예정되어 있는 날짜를 알 수 있나요?

식품치료전문과 교육과정의 개강일자로부터 약 한 달전쯤 확정 공지합니다.

수강을 원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메일(foodoctor114@naver.com)로 문의 주시면 별도 연락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주신 처방대로 얼마나 실천해야 되죠?

신규 상담을 통해 처방되는 식품은 2주 혹은 1달 등의 기간을 정해서 실천하는 것이 아닙니다.

평생 지침

녹즙은 언제 먹는게 제일 좋나요?

평소 우리가 일반적인 음식 섭취를 통해 흡수하지 못했던 미량 영양소의 흡수를 도울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 녹즙 섭취입니다.

따라서 공복에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